본문 바로가기
라이프-Life

서울강남맛집 갯돌

by lineman 2024.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강남역 근처 직장인입니다. 매일매일 점심시간마다 뭐 먹을지 고민하는것도 일이네요ᅲᅲ 회사 동료들이 다들 입맛이 까다로워서 맛있는걸 먹어야하거든요.. 근데 이번에 제가 찾은 맛집이 너무 괜찮아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갯돌이라는 식당 아시나요?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알고보니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여수하면 갓김치잖아요? 거기서 나온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밑반찬부터가 남달랐어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그리고 꼬막무침 등등 다양한 반찬들을 맛볼 수 있었어요.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 중에 어떤 게 더 맛있나요?

사실 둘다 맛있어서 고르기 힘들지만 굳이 고르자면 개인적으로는 간장게장이 더 맛있었어요. 짭쪼름한 맛이 밥이랑 먹기 딱 좋더라구요. 살도 꽉 차있어서 먹는 재미도 있었구요. 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집 진짜 잘하는구나 라는 느낌이 확 오실 거예요.

 

 

꼬막무침은 어떻게 먹나요?

꼬막무침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김에다가 싸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특히나 같이 나오는 날치알을 넣어서 먹으면 톡톡 터지는 식감 덕분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먹다보면 어느새 밥 한공기 뚝딱이에요.

 

 

오늘은 밥도둑 특집이었네요ᄒᄒ 다음엔 뭘 먹을까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